GUO
 

보도자료

보도자료

더부 엔지니어링은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신뢰성 검사 및 과정을 거쳐
정확한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목트림블, 산학협력 활성화로 BIM 전문가 양성 박차2020-11-11 13:13
작성자 Level 10

트림블(Trimble) 코리아(사장 박완순)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서일대학교와 공동으로 지난 18∼20일 ‘청년층 좋은 일자리 제공을 위한 취업 아카데미’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차세대 BIM(Building Information Model) 전문가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생들에게 테클라 스트럭처스 기반의 Cost-BIM 소프트웨어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관련 업체에 취업을 연계해주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서일대를 비롯해 인하공업전문대, 동양미래대, 세종대 학생 20여명이 참여해 교육 수료 후 취업 서류를 제출했다. 사전에 채용을 의뢰한 더부엔지니어링, 바로건설기술, 빔파트너스, 성지제강, 시드소프트, 아이에스동서, 에센디엔텍, 연우피씨엔지니어링, 연우테크놀러지를 포함해 사전에 채용을 의뢰한 10개사는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적합한 인재들을 채용할 계획이다.

박완순 트림블코리아 사장은 “트림블은 4차산업형 인재 양성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BIM 전문가 양성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림블은 2016년부터 매년 2회에 걸쳐 청년 취업 캠프인 ‘트림블 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4년간 200명이 넘는 학생들이 트림블 캠프를 수료했다.

김태형기자 kth@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더부 엔지니어링은 2006년 설립되어 국내 10대 메이져 건설사의 협력회사로 많은 사업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